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쏠쏠 정보

교보생명 고객센터 연락 방법

by 써니김 2024. 6. 1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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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보생명 고객센터 연락 방법

 

 

 


교보생명 고객센터에 문의하려면 다양한 연락 방법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.

고객센터를 통해 보험 가입, 변경, 해지 등과 같은 다양한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.

- 전화 문의: 1588-0130 (유선), #70130 (무선)

- 이메일 문의: cl@kyobolife.co.kr

- 채팅 문의: 교보생명 온라인 고객센터(월-금 09:00-18:00)

- 편지 문의: (우) 04320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371 교보생명

- 방문 문의: 서울 종합본사(월-금 09:00-18:00), 전국 지사(지사별 운영 시간 상이)

고객센터 연락 시에는 보험 가입자 정보(이름, 생년월일, 전화번호 등)를 준비해두시면 더욱 신속하게 처리해드릴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

 

 

 


교보생명 고객센터에 전화로 문의하려면 다음 번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전화번호:

- 유선 전화: 1588-0130

- 무선 전화: #70130

운영 시간:

- 평일: 오전 9시 ~ 오후 6시

- 주말 및 공휴일: 휴무

전화 문의 시에는 다음 사항을 준비해두시면 더욱 신속하게 처리해드릴 수 있습니다.

- 보험 가입자 정보(이름, 생년월일, 전화번호 등)

- 문의 사항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

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해 다음과 같은 업무를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.

- 보험 가입 및 변경

- 보험료 납부 및 해지

- 청구 및 급여 관련 문의

- 보험금 관련 문의

- 기타 고객 지원 서비스

전화 문의 시 통화량에 따라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중요한 업무의 경우에는 온라인 고객센터나 이메일 문의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.

 

 

 

 

교보생명 고객센터 이메일 문의

 

 

 


교보생명 고객센터에 이메일로 문의하려면 다음 주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이메일 주소: cl@kyobolife.co.kr

이메일 문의 시에는 다음 사항을 포함하시면 더욱 신속하게 처리해드릴 수 있습니다.

- 보험 가입자 정보(이름, 생년월일, 전화번호 등)

- 문의 사항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

- 첨부 파일이 있는 경우에는 관련 파일 첨부

교보생명 고객센터 이메일 문의를 통해 다음과 같은 업무를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.

- 보험 가입 및 변경 신청

- 보험료 납부 및 해지 신청

- 청구 및 급여 관련 문의

- 보험금 관련 문의

- 기타 고객 지원 서비스

이메일 문의 시에는 답변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긴급한 업무의 경우에는 전화 문의나 온라인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.

이메일 문의 시에는 다음 사항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- 개인정보가 포함된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.

- 대용량의 파일을 첨부하지 마십시오.

- 상업적 또는 광고성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.

 

 

 

 

교보생명 고객센터 채팅 문의

 

 

 


교보생명 고객센터에 채팅으로 문의하려면 다음 방법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온라인 고객센터: https://customer.kyobolife.co.kr/

운영 시간:

- 평일: 오전 9시 ~ 오후 6시

- 주말 및 공휴일: 휴무

채팅 문의 시에는 다음 사항을 준비해두시면 더욱 신속하게 처리해드릴 수 있습니다.

- 보험 가입자 정보(이름, 생년월일, 전화번호 등)

- 문의 사항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

교보생명 고객센터 채팅 문의를 통해 다음과 같은 업무를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.

- 보험 가입 및 변경

- 보험료 납부 및 해지

- 청구 및 급여 관련 문의

- 보험금 관련 문의

- 기타 고객 지원 서비스

채팅 문의 시에는 다음 사항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- 채팅 상담원은 순차적으로 연결됩니다.

- 채팅 상담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이메일 또는 전화로 연락드릴 수 있습니다.

-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채팅 창에 입력하지 마십시오.

 

 

 

 

교보생명 고객센터 편지 문의

 

 

 


교보생명 고객센터에 편지로 문의하려면 다음 주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우편 주소: (우) 04320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371 교보생명

편지 문의 시에는 다음 사항을 명시하시면 더욱 신속하게 처리해드릴 수 있습니다.

- 보험 가입자 정보(이름, 생년월일, 전화번호 등)

- 문의 사항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

- 답변을 받을 주소 및 연락처

교보생명 고객센터 편지 문의를 통해 다음과 같은 업무를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.

- 보험 가입 및 변경 신청

- 보험료 납부 및 해지 신청

- 청구 및 급여 관련 문의

- 보험금 관련 문의

- 기타 고객 지원 서비스

편지 문의 시에는 답변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긴급한 업무의 경우에는 전화 문의나 온라인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.

편지 문의 시에는 다음 사항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- 개인정보가 포함된 편지를 보내지 마십시오.

- 대용량의 서류를 첨부하지 마십시오.

- 상업적 또는 광고성 편지를 보내지 마십시오.

 

 

 

 

교보생명 고객센터 방문 문의

 

 

 


교보생명 고객센터를 직접 방문하여 문의하려면 다음 주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서울 종합본사

- 주소: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371

- 운영 시간: 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

전국 지사

- 각 지사의 주소 및 운영 시간은 교보생명 홈페이지(https://www.kyobolife.co.kr/)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방문 문의 시에는 다음 사항을 준비해두시면 더욱 신속하게 처리해드릴 수 있습니다.

- 보험 가입자 정보(이름, 생년월일, 전화번호 등)

- 문의 사항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

- 관련 서류(보험증권, 청구서 등)

교보생명 고객센터 방문 문의를 통해 다음과 같은 업무를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.

- 보험 가입 및 변경

- 보험료 납부 및 해지

- 청구 및 급여 관련 문의

- 보험금 관련 문의

- 기타 고객 지원 서비스

방문 문의 시에는 다음 사항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- 방문 전에 미리 예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-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를 지참하지 마십시오.

- 상업적 또는 광고적 목적으로 방문하지 마십시오.

 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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