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쏠쏠 정보

초여름 밤하늘 덕림병사 반딧불이, 야광충 서천 월하성으로 떠나는 반짝이는 야간 여행

by 써니김 2024. 7. 6.
반응형

 

 

 

 

반짝이는 덕림병사의 여름 밤 축제

 

 

 


초여름 밤, 덕림병사는 반딧불이의 신비로운 빛으로 밝아진다.

충남 부여에 위치한 이 사찰에서는 매년 6월 말부터 7월 초까지 반딧불이 축제가 열려 수천 마리의 반딧불이가 밝게 날아오른다.

- 방문객들은 덕림마을 주변의 보행자 통로를 따라 산책하며 반딧불이의 낭만적인 빛을 감상할 수 있다.

- 절 안에는 수천 개의 로우소쿠가 켜진 특별 조명 전시가 설치되어 더욱 멋진 분위기를 조성한다.

- 축제 기간 동안 다양한 공연과 전통 게임이 열리며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된다.

 

 

 

 

덕림병사의 반딧불이 구경하기

 

 

 


덕림병사의 반딧불이 축제에서 가장 큰 볼거리는 수천 마리의 반딧불이가 날아오르는 광경이다.

- 반딧불이는 주로 절 주변의 보행자 통로, 연못, 정원에서 볼 수 있다.

- 가장 좋은 관람 시간은 해질녘 후 30분에서 1시간 사이다.

이 시간대에 반딧불이가 가장 활발하게 날아다닌다.

- 방문객들은 반딧불이를 방해하지 않도록 조용히 행동하고 플래시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.

- 덕림병사는 반딧불이 서식지 보호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, 방문객들에게도 환경 보호에 협조해줄 것을 당부한다.

- 축제 기간 동안에는 덕림마을 주변에 교통 규제가 시행되므로 대중교통이나 셔틀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.

 

 

 

 

서천 월하성, 반딧불이와 야광충의 만남

 

 

 


서천군의 월하성은 반딧불이와 야광충이 만나는 독특한 자연 경관으로 유명하다.

- 월하성은 서천군 장항읍에 위치한 해안 성곽으로, 조선시대에 축조되었다.

- 성곽 주변의 소나무 숲과 해안가에는 수많은 반딧불이와 야광충이 서식한다.

- 반딧불이는 주로 6월에서 7월 초 사이에, 야광충은 7월 중순에서 8월 말 사이에 가장 활발하게 관찰할 수 있다.

- 방문객들은 밤에 성곽 주변을 산책하며 반딧불이와 야광충의 멋진 빛놀이를 감상할 수 있다.

- 월하성에서는 야광충 축제도 열리며, 다양한 문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된다.

 

 

 

 

궁평항 야광충 축제, 빛나는 바다 경험하기

 

 

 


서천군의 궁평항은 야광충이 밝게 빛나는 것으로 유명한 곳이다.

- 궁평항 야광충 축제는 매년 7월 말부터 8월 말까지 열린다.

- 축제 기간 동안에는 야광충 보트 투어, 야광충 관람대, 야광충 전시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.

- 야광충 보트 투어는 방문객들에게 야광충이 바다를 밝히는 환상적인 경관을 제공한다.

- 야광충 관람대에서는 야광충이 나무에 매달려 빛나는 모습을 가까이서 관찰할 수 있다.

- 야광충 전시회에서는 야광충의 생태와 서식지 보호에 대해 배울 수 있다.

 

 

 

 

비인해변 야광충, 푸른 밤바다에 드리운 불빛

 

 

 


서천군의 비인해변은 야광충이 바다를 밝히는 또 다른 인기 명소이다.

- 비인해변은 서천군 장항읍에 위치한 넓은 모래 사장 해변이다.

- 해변 주변의 소나무 숲과 바닷물에는 수많은 야광충이 서식한다.

- 야광충은 주로 7월 중순에서 8월 말 사이에 가장 활발하게 관찰할 수 있다.

- 방문객들은 밤에 해변을 산책하며 야광충이 모래 위와 바닷물에서 빛나는 신비로운 광경을 감상할 수 있다.

- 비인해변에서는 야광충 축제도 열리며, 다양한 문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된다.

 

 

 

 

반응형